College of Korean Medicine

한의과대학

민족의학으로 100세 시대를 잇는 뉴비전의 패러다임 구축!

공연동아리

동아리명 소개
매치매치 매치매치는 여러분이 이 곳, 대구한의대에 와서 절대로 그냥은 지나칠 수 없는 곳! 통기타와 하모니로 사랑을 노래하는 대구한의대 통기타 동아리랍니다. 매치매치는 올해로 27년째를 맞게된 동아리로써, 지금은 의사생활을 하고 계시는 우리의 선배님들께서 사랑의 노래에 끌려 결성되었습니다. 여러분 새터는 즐거우신가요? 새로운 선배들을 만나게 되니 설레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죠?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그런 즐거운 마음을 한껏 고조시키기 위해 매치가 공연을 준비한 것이죠. 매치매치의 공연시간을 흥겹게 즐기시구요. 여러분 매치매치 같이해요.
ZENITH 안녕하세요. 대구한의대 한의과대학 그룹사운드 Zenith입니다. 저희 제니스는 학교 창립과 함께해온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락그룹 사운드 동아리입니다. 이곳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서 ROCK, JAZZ, BLUES, FUNK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왔습니다. 각각 기타, 베이스, 드럼, 보컬, 키보드라는 자신만의 part에서 성실하게 실력을 키워 공연을 갖고 있습니다. 예과 1학년은 정식 회원이 아닌 준회원이며, 겨울 연습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으면 예과 2학년때 정식회원이 되고 Zenith의 활동기가 되어 각종 공연의 주축이 됩니다.
동심원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대구한의대학교 한의과대학 내 통기타 중창 동아리 동심원입니다. 저희 동심원은 올해로 28년의 전통을 지닌 통기타 중창 동아리로, 매년 한번의 정기공연과 한번의 패밀리 공연 그리고 한맥제, 전한련 출범식, 새터, 예과개강총회 등의 공연을 맡아 하고 있습니다. 힘들었던 고등학교 생활을 벗어나, 좀 더 자유로운 대학문화와 끈끈하고 진한 사람 냄새를 느끼고 싶다면, 주저없이 동심원의 문을 두드리세요. 동심원에는 삶, 사랑, 노래가 있습니다. 통기타와 소주 한잔의 여유. 새내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동의마당 "우리가 다리가!!" 라는 구호아래 활동중인 풍물동아리 동의마당입니다. '다리' 는 순 우리말로 '나, 다른사람' 이라는 뜻이죠. 풍물자체가 목적이 아닌, 악이라는 공통점 하나로 모여 서로 부대끼며 하나되는 곳입니다. 즐거운 추억거리를 함께 나누고, 술한잔 기울이며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마당인' 이 있는곳. 찐득한 사람냄새, 심장을 울리는 북소리, 가슴 떨리는 공연의 감동, 때론 밉기도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나의 사랑스러운 웬수들이 있는 그곳, 동의마당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