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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9.11.1.자 대구한의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9/10/25
조회수 892

    

2019.11.1.자 대구한의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 세부 채용 직종, 분야 및 인원

초빙분야

담당교과목

교과목코드

시간

수업시간

인원

간호학과

6005001

정신간호학실습(1)

20720-001

11,12,13

3

1

20720-003

8,9,10

3

지역사회보건교육및방법론

26309-001

1,2

2

간호학과

6005002

영유아건강간호실습

25622-000

11,12,13

3

1

25622-001

4,5,6

3

25622-003

1,2,3

3

간호학과

6005003

성인간호학실습(4)

21182-003

4,5,6 4,5,6

6

1

21182-001

7,8,9

3

간호학과

6005004

성인간호학실습(4)

21182-001

7,8,9

3

1

여성간호학실습(2)

26676-001

1,2,3

3

26676-003

10,11,12

3

. 유의사항

동일 직종 내 및 직종 간 중복지원 불가


2. 지원자격

구분

지원자격

비고

강사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간호학 전공자(필수),석사 학위 이상(필수), 2년 이상의 임상 경력자(필수)

해당과목 전공분야 연구 및 교육 경력자(우대)

10년 이상의 간호사 경력자(우대)

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②「국가공무원법33조에서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임용구분 및 임용기간

. 임용구분 : 강사

. 임용기간 : 2019.11.1.~2020.2.29.

- 학교 사정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하게 강사를 채용하여 대체함

 

4.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19.10.25.()~10.29.() 12:00

. 지원방법 : 공개채용 지원(대학 홈페이지 접속 후 채용지원)

대학홈페이지 : www.dhu.ac.kr

. 유의사항

1) 마감일시까지 재접속하여 입력내용 수정 및 보완 가능

2) 온라인 외 우편, 이메일, 방문 제출 등은 불가


5. 제출서류

. 지원서 : 채용시스템 온라인 지원서 작성 후 반드시 저장

. 증빙서류는 채용시스템에 업로드

- 공통 증빙서류 : 최종학위 졸업증명서(해외학위의 경우 학위기), (최종학위의) 성적증명서, 재직, 경력증명서, 자격면허증 등.

- 연구실적 논문 등 증빙서류(논문 원본파일), KRI연계를 통한 자료 검증을 하지 않는 경우 연구실적목록 서식 제출

. 연구실적 : 연구논문의 경우에는 최근 5년 이내의 실적만 입력 가능

. 심의회에서 필요 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기타사항 : 지원서 입력내용에 대한 증빙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함


6. 심사기준 및 절차

. 기본사항 : 공개채용 심사는 기초, 전공 및 면접심사로 진행하되, 전공 심사만 실시하거나 전공심사를 면접심사로 통합할 수 있음.

. 평가방법 : 기초 및 전공심사는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 작성내용 및 서류 등에 대하여 평가

. 심사항목 및 심사내용

     1) 기초심사 : 임용후보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 여부

   2) 전공심사 : 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기 타 대학발전 기여 능력 등의 심사

    3) 면접심사 : 임용후보자에 대한 교육능력, 교육자적 자질 및 인성 등의 심사

 

7. 채용일정

기간

내용

2019.10.25.()~10.29.() 12:00

지원서 인터넷 접수(증빙서류 스캔파일 업로드)

2019.10.30.()까지

채용심사(지원자격/기초·전공·면접)

2019.10.31.()

합격자 발표(홈페이지)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합격여부 확인은 대학 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해야 함.

 

8. 지원자 유의사항

. 서류 접수 기간 마감 전까지 입력 및 수정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이 마감되면 자동 제출됨. 접수기간 마감 후에는 수정 불가능함.

.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지원서 작성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임용 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지원서의 허위 작성 사실이나 허위 서류 제출 등이 발견될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동법 제69(당연퇴직), 교육공무원법10조의4(결격사유), 동법 제43조의2(당연퇴직), 사립학교법57(당연퇴직) 등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됨

. 성범죄 경력 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됨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추가로 공고가 진행될 수 있음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본교에서 정한 기준을 따름


9. 기타사항

    . 강의시간표 조율

       1) 채용이 확정된 강사의 강의 가능한 시간과 본교 시간표가 맞지 않을 경우 상호 협의를 통해 조율 하도록 하며, 만약 강의시간 조율이 어려운 경우 불가피하게 강의 배정을 하지 못할 수 있음

    . 문의처

       1) 강좌시간, 장소, 채용심사 : 학과 사무실 053)819-1886

     2) 채용 담당자 : 교무지원팀 053)819-1028

       3) 전산 담당자 : 학술정보팀 053)819-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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