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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9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개별강좌 콘텐츠 개발 제한경쟁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18
조회수 130

경리2019-6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2019년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개별강좌 콘텐츠 개발
  - 사업예산 : 금60,000,000원(금육천만원)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9.10.01(화) 14:00 학술정보관 619호
 마. 입찰(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2019.10.08(화) 11:00 대학본부 1층 경리팀
 바. 입찰(제안설명)일시 및 장소 : 2019.10.08(화) 14:00 학술정보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 개발사업자, 업종코드 : 1469)로 신고를 필한 자
 나. 본 입찰의 수행에 결격사항이 없는 업체로서 입찰등록마감까지 등록을 필하여 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4) 재직증명서 1부.
    5)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6)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7) 인감증명서 1부.
    8)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4. 낙찰자 결정방법 :
 가. 본 대학에서 정한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를 결정한다.
 나. 제안서 작성목록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다.
 다. 우리대학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른 평가를 실시한다.
 라.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 
 마.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은 당일 통보
5. 유의사항
 가. 제안사는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라.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입찰(제안서제출)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마.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사. 인감도장(사용인감)
 아. 제본된 제안서 7부(필요한 부분 칼라인쇄) / (1부 원본 A4출력, 7부 제본)
 자. 제안서 자료 USB 제출.
 차. 가격 제안서 1부(봉투에 봉인하여 제출)
 카. 실적증명서 원본 각 1부,
 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기재시 입찰자격 무효처리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제안요청서 및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교수학습센터(053-819-1195)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제안요청서 1부.
       3. 용역계약일반조건 1부.
       4.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5. 입찰(제안서제출) 참가신청서 1부.
       6. 입찰(제안서설명)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09월 18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

첨부파일 첨부파일1 현재 첨부파일명 :  붙임문서.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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