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U NEWS - 전통과 첨단의 융합! 상생발전하는 대구한의대학교


알림마당;입찰정보

글로벌 인재양성 명문대학, 대구한의대학교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PRINT
게시물 내용

제목2019년 시스템(S/W) 통합유지보수 업체선정에 따른 제한경쟁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08
조회수 145

입   찰   공   고
대구한의대경리2019-2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9년 시스템(S/W) 통합유지보수 계약 
 나. 입찰내역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9.05.16(목) 14:00 학술정보관 619호
 마. 입찰 등록일시 및 장소 : 2017.05.23(목) 14:00 학술정보관 619호
 바.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05.23(목) 14:10 학술정보관 619호
2.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대구, 경북인 업체로 대기업수주 하한제 적용됨
 라. 제조사 또는 제조사의 한국지사가 발행하는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및 시방서에 제시한 요청사항을 구축 가능한 업체
 마.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입찰 및 계약 이행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사.「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음.
 아.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3.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이 되는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나. 구비서류 :
    1)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소프트웨어사업자(사업부분: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증 1부.
    4) 위임장(위임받은 자에 한함) 1부.
    5) 재직증명서 1부.
    6) 신분증복사본(신분증지참) 1부.  ※(사용)인감도장지참
4. 낙찰자 결정방법 :
 가. 입찰은 총액(VAT포함)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금액 응찰자로 한다.(단순최저가)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5. 입찰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일일 경우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지참시에 한함)
 바. 참가자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복사본(원본지참) 각 1부
 시.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자. 제조사의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 핸디소프트, 피앤피시큐어, 한컴시큐어,㈜퓨쳐누리,㈜에임투지,펜타시큐리티시스템(주), 솔트웨어㈜
 ※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가 아닌 다른 대리인이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가하고자 할 경우에는 위 현장설명회 참가에 명시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6.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또는 입찰참가신청서상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 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통합유지보수 시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위의 시스템(S/W) 통합유지보수에 관한 사항은 학술정보팀(053-819-1103)로,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통합유지보수 시방서 1부.
        3.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4. 입찰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5월 8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

첨부파일 첨부파일1 현재 첨부파일명 :  붙임문서.zip
목록

  • 다음글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