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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 내용

제목대구한의대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DHU동기유발학기 용역(긴급) 제한경쟁 입찰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2/01
조회수 349

대구한의대경리2018-16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대구한의대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DHU동기유발학기 용역(긴급)
  - 추정금액 : 금100,000,000원(금일억원정)/부가세포함
 나. 입찰내역 :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로서 우리대학 홈페이지(
www.dhu.ac.kr)“입찰정보”에 게시
 라. 현장설명회 : 입찰일 전일까지 개별실시(유선 또는 직접방문 문의), 053-819-7739
 마.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2019.02.14.(목) 11:00까지 대학본부 경리팀
 바. 입찰(제안설명)등록 일시 및 장소 : 2019.02.14.(목) 14:0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
 사. 입찰(제안설명)일시 및 장소 : 2019.02.14.(목) 14:10까지 학술정보관 619호
  ※ 경북 경산시 한의대로 1번지 TEL: (053)819-1065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제14조, 15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을 받는 자는 원천적으로 제외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라. 제안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이지 않은 사업자
 마. 금융 불량 관련 문제에 이상이 없는 사업자
 바. 사업자등록 업종코드 경영컨설팅 및 학술연구로 등록한 사업자
 사.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을 대상으로 교육관련 프로그램 용역 단일 건 5천만원  이상 수행실적을 보유한 사업자(해당기관 발행원본 제출)
3. 낙찰자 결정방법 :
 가.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본 대학에서 정한 평가위원의 평가 점수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협상을 통해 최종사업자 결정
 다. 제안사 작성목록에 대한 평가 진행
 라. 우리대학에서 정한 평가항목 및 배점에 따른 평가 실시
 마.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결과는 비공개 원칙
 바.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은 당일 이루어짐
4. 유의사항
 가. 제안사는 해당사업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및 제안의 특징 및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하여야 한다.
 나.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등록시 납부하여야 한다(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라.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제안서제출 참가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경우에 한함) 각 1부.
 나. 제본된 제안서(A4 30장 이내) 10부.  ※ 제안서 작성지침 순서대로 작성할 것.
 다. 제안서 A4 출력물 1부. 
 라. 제안서는 USB 파일 지참.
 마. 실적증명서 원본 각1부.
  -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하지 못한 실적증명서는 실적에서 제외시키며 실적증명서 발행일은 반드시 입찰공고일 또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행본만 실적만 인정
 바.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산출내역서와 함께 제출)
 사. 참가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참가자 신분증사본(신분증지참) 1부.
6. 입찰(제안설명) 참가 구비서류
 가. 입찰(제안설명) 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마. 금융불량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 금융거래확인서 또는 금융거래정보확인원 등이 해당되며 거래은행의 날인을 득하여 제출함.
 바.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1부. 
 아. 인감도장(사용인감) 및 인감증명서 1부.
 자.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일 경우에 한함) 1부.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기재시 입찰자격 무효처리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제44조(입찰무효) 준용
8. 유의 및 참고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결정(본 대학의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이행지연 등 대학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없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 입찰유의서, 시방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기타사항은 관련 법률이나 법규 또는 상관례 등에 의함.
 라. 시방서 및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교양비교과운영센터(053-819-7739)로, 입찰공고에 관한사항은 경리팀(053-819-10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 외의 타 사이트에 의해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한의대학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유의서
        2. 대구한의대학교 2019학년도 신입생 DHU 동기유발학기 용역 시방서 1부.
        3. 용역계약일반조건 1부.
        4. 제안서제출참가신청서 1부.
        5. 입찰(제안설명) 참가신청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02월 01일


                    대구한의대학교 재무원

첨부파일 첨부파일1 현재 첨부파일명 :  붙임문서.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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