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2025학년도 추가모집 최종 모집요강 및 안내사항 공지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2/28 |
조회수 | 768 | ||
2025학년도 추가모집 최종 모집요강을 붙임과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확인 후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1. 원서접수: 2025. 02. 28(금) 09:00 ~ 02. 28(금) 16:00 * 접수는 창구(대면)접수로 진행 함 2. 합격자발표: 02. 28(금) 18:00 이전 3. 등록금납부: 02. 28(목) 22:00까지 - 해당 등록금납부 기간은 '최초합격자'의 등록기간으로 착오없으시길바라며, 등록금 조회는 합격자 조회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 입력 로그인하여 조회 - 등록금 납부방법: 고지서 조회 후 등록금액 확인, 지정되어있는 가상계좌번호에 등록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납부 (수혜비 납부는 선택사항이며, 보건비의 경우 학생 기초건강검진 및 보건실 이용 비용으로 사용 됨) (수혜비 납부를 희망하시면 등록금액 + 수혜비를 가상계좌로 납부하여 주시면 됨) 4. 추가합격자발표 : 후보가있는 경우 02. 28(금) 18:00까지 계속하여 진행 - 결원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현재 합격구분이 '후보'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가합격자 발표를 실시하며 추가합격 발표는 개별 공지를 드릴 예정임
◉ 추가합격자 등록 방법 1) 입학홈페이지 팝업 혹은 공지사항의 ‘합격자 조회’에서 합격 사실을 직접 확인 후 “고지서” 조회 클릭하여 고지서를 조회합니다. 2) 고지서에 기재되어있는 등록금액, 장학금액등을 충분히 확인 후 본인 명의로 설정되어있는 가상계좌번호에 정확한 고지 금액을 납부합니다. - 신입생의 납부방법은 계좌이체(핸드폰뱅킹, 온라인뱅킹 가능)로 진행하며 카드결재/분할납부는 불가능합니다. ◉ 추가합격자 유의사항 - 합격자발표는 본 대학 입학홈페이지 합격자조회를 통해 개별 공고합니다. 학생들이 발표일에 홈페이지 ‘합격자 조회’를 반드시 확인하여 합격 미확인, 고지서 미조회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추가합격자는 합격 차수에 따라 위 정해진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하며, 등록하지 않은 자는 포기자로 간주하여 불합격처리합니다. - 추가합격 발표일정은 추후 내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되는 경우 재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원서접수 시 연락처가 잘못되어 연락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로 발생한 불이익의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으며, 추후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므로, 충원기간 중에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본교 입학팀(053-819-1702 ~ 6) 으로 변경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를 발송해야하는 학생의 경우, 우편 / 직접제출 등으로 기한내 제출이 어려움으로 제출서류를 imim2121@dhu.ac.kr 메일 발송 혹은 053-819-1254(팩스)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02.28(금) 16:00까지 관련 서류 증빙 되지 않을 시 불합격 처리 함) - 메일 발송 시 학생의 인적 사항 및 연락처, 수험번호를 기재 부탁드리며 반드시 확인 전화 요망 |
|||
첨부파일 |
![]() ![]() |
- 다음글2025학년도 대입전형 선행학습 영향평가 결과 공지 관리자2025/03/31
- 현재글2025학년도 추가모집 최종 모집요강 및 안내사항 공지 관리자 2025/02/28
- 이전글2025학년도 추가모집(4차) 모집요강 및 안내 사항 공지 관리자 2025/02/26